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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앞에서 질문하고 답하는, 인터랙티브 라벨 시대
노스캐롤라이나 미술관은 작품 옆에 놓이는 전통적 설명문을 디지털로 바꿔, 관람객의 참여와 흥미를 유도하고 있다. 태블릿 혹은 터치스크린 방식의 인터랙티브 라벨은 더욱 풍부한 이미지·영상·해설을 제공하며, 관람객이 직접 화면을 조작해 세부 정보를 탐색할

ADMI Inc.
4월 6일1분 분량


해부학 실습을 VR 안에서, 현장 비용도 줄인다
독일 브레인랩(Brainlab)은 VR 해부학 학습 소프트웨어 ‘Anatomy Pro’를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전문의 모두 3D 인체 모델을 자유롭게 해체·확대·단층 보기로 탐색하고, 실제 해부학 실습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깊이 있는 학습

ADMI Inc.
4월 5일2분 분량


군 교육의 미래, 라이메탈의 e-러닝
독일의 방산기업 라이메탈(Rheinmetall)이 제공하는 군사 e-러닝 솔루션은 최신 디지털 교육기법을 군 훈련체계에 접목해, 병력의 숙련도와 효율성을 동시에 높인다. 웹·모바일 기반 학습 모듈부터 시뮬레이션·가상훈련까지 폭넓은 지원이 특징이다. 개

ADMI Inc.
4월 4일3분 분량


전투기 기술이 의료로 넘어오다 - 시뮬레이터로 뇌수술을 배운다
서저컬 시어터(Surgical Theater)는 전투기 조종 시뮬레이션 기술을 뇌수술 교육에 접목한 미국 기업이다. 최근 엔진 업그레이드로 혈관·종양 모델링 해상도가 크게 향상돼, 뇌동맥류·뇌종양 수술 계획을 더 섬세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의사는

ADMI Inc.
4월 3일2분 분량


XR(AR/VR) 기술, 교육 현장에 혁신을 가져오다.
XR(AR/VR) 기술이 교육 현장에 도입되며 몰입감 높은 학습 경험과 직관적인 이해를 가능하게 했다. 미언스 초등학교, 콜럼버스 커뮤니티 칼리지, Labster, Mondly VR 등은 다양한 과목에 해당 기술을 접목하며 혁신적인 교육 사례를 보여줬

ADMI Inc.
4월 2일2분 분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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