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롤링빈

ROLLING BEAN

체험형 스포츠 콘텐츠

OVERVIEW

‘아기콩’ 캐릭터를 이용해 장애물을 건너는 어린이 운동용 게임으로 게임을 팔과 다리를 동시에 사용하여 다리를 이용한 스피드감과 점프, 장애물 피하기 등으로 스릴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바이크 연동 시뮬레이션 콘텐츠

NEEDS

유해환경으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실내 운동용 콘텐츠가 필요하였습니다.

01

SIMULATION

02

GAMIFICATION

03

EXCITING

시뮬레이션

체험

콩 캐릭터

​레이싱

​신나는 운동효과

GOAL

게임처럼 즐겁게 하는 운동과 사용자의 건강증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ONTENTS

페달을 구르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PROCESS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과 현장의 이해를 통하여 보다 현실감 있고 사실적인 콘텐츠로 제작되었습니다.

01

Discovery

제작의도 파악

02

Strategy

​개발전략수립

03

Plan

​기획 및 컨셉

04

Create

제작 및 구현

05

Maintain

최적화 및 관리

- DISCOVERY : 고객의 요구와 제작의도를 파악하고 및 개발목표를 정의합니다.

- STRATEGY : 콘텐츠 목적에 부합되는 내용적/기술적 방법론을 정의합니다. 

- PLAN : 시나리오 및 스토리보들 개발과 컨셉도출로 제작을 위한 기초틀을 만듭니다.

- CREATE : 그래픽, 애니메이션, 나레이션, 프로그래밍 등 리소스를 개발하여 콘텐츠를 구현합니다.

- MAINTAIN : 충분한 현장테스트로 실제 교육훈련에 적용할 수 있는 운영방안을 제시합니다.  

OUTPUT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실내용 운동 콘텐츠로 개발 되었습니다.

바이크 연동 시뮬레이션 콘텐츠
바이크 연동 시뮬레이션 콘텐츠
바이크 연동 시뮬레이션 콘텐츠
바이크 연동 시뮬레이션 콘텐츠
바이크 연동 시뮬레이션 콘텐츠
바이크 연동 시뮬레이션 콘텐츠
바이크 연동 시뮬레이션 콘텐츠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