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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로몬 더 탱크

GROMON THE TANK

체감형 VR 슈팅게임

OVERVIEW

우주해적 파이어브레스가 그로 행성을 침략했다. 파이어브레스 일당은 절대 에너지 “에타”를 4개로 나누고, 그 힘으로 그로 행성의 부족들을 지배했다. 그로몬들은 절대에너지 에타조각을 모두 모아 평화로운 그로 행성을 되찾아야 한다.

탱크 시뮬레이션

NEEDS

가상현실(VR)의 느낌을 극대화할수있도록 체험형 어트렉션 장비와 콘텐츠의 개발, 리얼웨이브(2축)의 특징을 잘 살릴수 있도록 탱크 형태의 콘텐츠 필요, 가족, 친구, 연인간 함께할수있도록 네트워크를 통한 멀티플레이

01

TANK

02

GAMIFICATION

03

FUN

그로몬

​탱크 캐릭터

게임미션을 수행하여

체험 학습

VR과 어트랙션 활용

엔터테인콘텐츠

GOAL

일반적인 슈팅게임에서 벗어나 VR과 어트렉션 장비를 이용하여 탱크에 탑승한 느낌을 극대화하며 지형을 이동할때나 포를 발사할때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사용자가 더 큰 즐거움을 느낄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CONTENTS

싱글 - 총 4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종 아이템 및 필살기가 존재한다. 각 스테이지별 등장하는 보스를 클리어하면 에타조각을 획득하게 되며 다음스테이지로 이동하게 된다.

 

멀티 – 각 스테이지를 협동하여 플레이하게 되며 둘중에 한명이라도 살아남아서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음스테이지 시작시에 사망한 플레이어는 부활하게 된다.

 

배틀 – 기본공격과 아이템, 필살기 등을 사용하여 한명의 체력 게이지가 0이 될 때까지 대결하여 승패를 가린다..

PROCESS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과 현장의 이해를 통하여 보다 현실감 있고 사실적인 콘텐츠로 제작되었습니다.

01

Discovery

제작의도 파악

02

Strategy

​개발전략수립

03

Plan

​기획 및 컨셉

04

Create

제작 및 구현

05

Maintain

최적화 및 관리

- DISCOVERY : 고객의 요구와 제작의도를 파악하고 및 개발목표를 정의합니다.

- STRATEGY : 콘텐츠 목적에 부합되는 내용적/기술적 방법론을 정의합니다. 

- PLAN : 시나리오 및 스토리보들 개발과 컨셉도출로 제작을 위한 기초틀을 만듭니다.

- CREATE : 그래픽, 애니메이션, 나레이션, 프로그래밍 등 리소스를 개발하여 콘텐츠를 구현합니다.

- MAINTAIN : 충분한 현장테스트로 실제 교육훈련에 적용할 수 있는 운영방안을 제시합니다.  

OUTPUT

능력치가 다른 3개의 탱크 캐릭터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하게 되며 게임방식의 경우 싱글, 멀티, 배틀의 3가지 모드가 있으며 멀티와 배틀모드의 경우 최대 2인까지 플레이 지원.

탱크 시뮬레이션
탱크 시뮬레이션
탱크 시뮬레이션
탱크 시뮬레이션
탱크 시뮬레이션
탱크 시뮬레이션
탱크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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